DSC_0773

20,000장 더!

이 전단지가 일년 반 전에  RMA(선한자의 모임)의 시초가 되었습니다.  밴쿠버 한인 장로교회 여러분들의 도움으로 야광 팔지와 함께 전단지 20,000장을 더 인쇠하였습니다.  다시한번 여러분들에게 이 전단지의 내용을 소개할까 합니다.

우리 지역의 형제, 아버지, 지도자 여러분들.  우리의 선한 문화는 서로를 존중함과 내자신 만을 위하지 않는, 다수를 위하는 희생에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남들에게 강간을 추종하는 나쁜사람들이라는 인식을 주고 있습니다.  이는 일년에 백오십만의 여성과 아이들이 우리의 땅에서 강간을 당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많은 사건들이 우리의 집에서 일어납니다.

강간은 남자들로서는 이해하고, 동감하기 힘든 깊은 상처와 장기간의 고통을 여자들에게 안겨줍니다.  그 상처들은 우리들이 저희 종족을 위해 저희 몸에 새기는 표적처럼 영원히 남으나, 강간의 다른점은 우리 종족의 표적이 주는 자부심과 정채성이 아닌, 수치심과 분노를 평생 남기지요.  우리들의 젊은이들이 난폭하고 무모한것이 이해가 가지 않으십니까?

이런말이 있지요, ‘선의 방관은 악의 승리를 꽃피운다’고요.  여러분들에게 경찰에 서로를 신고하라거나, 정죄할 돌을 쥐어들라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서로서로를 교육하여, 모든 남자들이 강간이 어떤 아픔을 강간 피해자에게 안겨주고, 나아가서는 우리를 포함한 사회의 모든 일원들에게 안겨주는 피해를 알게 해야 할것입니다.  그리고, 젊은이들을 바르게 인되해야할 책임은 저희들에게 있습니다.

당신은 예수님께 소중한 존제입니다.  함께 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Tags: No tags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